본문 바로가기

자전거 종류/미니벨로(MiniVelo)

가격으로 승부한다 10만원대 접이식 미니벨로가 루나 20

안녕하세요 cycle입니다. 오늘도 날씨가 많이 차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자전거는 알뜰족에 딱 맞는 자전거입니다.




10만원대에 구입가능한 접이식 미니벨로 자전거가 있다니 놀랍습니다. 흔히 접이식 미니벨로 자전거라고 하면 사람을 여러번 놀래키는데요. 상상을 초월하는 사이즈로 한번 가벼운 무게로 한번  가격으로  또 한번 놀라움을 선사해줍니다. 물론 가격은 너무 비싸서 놀라움을 안겨줍니다. 그런데 이번에 소해 드릴 자전거는 저렴한 가격의 접이식 미니벨로 자전거가 되겠습니다. 무려 10...만원대??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난 자전거에 대해서 한번 맛을 보고 싶다"

"난 미니벨로 체질이 아닐꺼 같은데.. 한번 타 보고는 싶다."

"바구니 하나 달고 시장에 갈때 필요한 자전거가 필요하다."

이런 분들은 주목할만한 자전거가 되겠습니다. 






스펙은 위와 같습니다. 6단 시마노 기어를 사용하고, 시마노 그립형 변속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무게는 12.3kg 조금 무거운 편이죠. 10만원대에 이정도면 괜찮지 않습니까? 6단 기어라면 마실용으로는 충분합니다. 




차 트렁크에 넣어도 절반 이상의 공간이 남는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차에 따라 조금 다르겠지만 위 사진은 준중형차 라고 하네요.



가격은 최저가로 찾아보면 178,000원정도하네요. 정말 저렴합니다. 혹시 미니벨로의 세계를 저렴하게 경험해보 싶다면 추천하는 자전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