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 종류/미니벨로(MiniVelo)

티티카카 플라이트 f8 폴딩 미니벨로

접이식 자전거는 공간에 제약을 적게 받아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을 텐데요. 나의 소중한 자전거를 밖에 방치하자니 불안한 마음이 들껍니다. 접이식 자전거의 경우 접어서 보관할 경우 혼자 자취하는 원룸에도 충분히 보관이 가능합니다. 이런 이점과 함께 아담한 사이즈와 스타일리 쉬함을 겹비해서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이번에 소개 해드릴 자전거는 티티카카 플라이트 f8 입니다. 





생긴거는 요렇게 생겼구요. 





접었을때(폴딩) 모습입니다. 정말 작아지죠. 신기할 따름입니다. 이렇게 부피가 줄어 든다면 대중교통을 이용할때 눈치도 안보이고, 집에서나 외출시 보관하기도 참 편리해 보입니다.



다음은 플라이트 f8 스펙입니다. 



8단 변속 레버를 가지고 있고 타이어는 20인치네요. 무게는 11.5kg 여성분이 한손으로 들기에는 조금 무거워 보이기도 합니다. 폴딩시 중요한 경첩 부위도 2중 안전장치가 되어 있어서 안전하고, 쉽게 원터치로 접고 펼수 있다고 합니다. 검색 해보면 사진이 엄청 많은데요. 다들 대충 찍어도 자전거가 이쁜게 나오네요. 안장이 높아서 초보자분들도 쉽게 탈수 있는 모델입니다. 









가격대는 30만원 초반에 거래가 되고 있네요. 아~ 잘빠졌네요. 자전거 출근용이나 가까운 마실용으로 최고일거 같습니다. 커플 자전거로도 손색이 없을 꺼 같네요. 


ps. 참고로 저는 하이브리드 자전거를 타고 자출을 하는데요. 하루는 미니벨로에게 따라 잡힌적이 있습니다. 미니벨로라고 속도가 그렇게 느리지는 않습니다!!!